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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런 사례들을 보면서 실패한 이유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어떤 식으로 개선하면 좋을지에 대해 생각해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.
출처 - goodui.org
Airbnb
- 유저 별점을 함께 노출하는 것이 더 높은 효율을 발휘한다. (19년 9월 3일)
- 별점을 채워진 것으로 할지 점수로 보여줄지 테스트 했었다.
- 업체의 가용일정을 노출하고 원클릭으로 여행 일정을 입력하는 테스트를 진행했으나 많은 사용을 못받고 폐기했다. (20년 9월 3일)
- 예약하기 버튼을 상단으로 올리면서 이것은 높은 효율을 발휘해 채택되었다.
bol.com
- 유저 별점과 별점에 참여한 유저 수를 함께 노출하는 것이 더 높은 효율을 발휘한다. (20년 9월 23일)
Amazon
- 정기결제를 늘리기 위해서 정기결제를 기본 선택값으로 변경했으나 효율이 낮아 롤백 됐다.(20년 2월 24일)
Netfilx
- 가입에 필요한 이메일 입력 필드를 최앞단에 배치하면서 가입전환율을 높였다.(20년 2월 18일)
Etsy
- 엣시는 상세 배송 타임라인을 제공하여 배송 관련된 정보의 Visibility를 높이고 오늘 주문해야 표기된 날짜 안에 배송 받을 수 있다는 긴급도를 유저에게 심어주었다. 실험군이 더 좋은 효율을 채택됐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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